이용후기

번호평가/리뷰등록일등록자
1201수영이은진 선생님1

은진쌤 넘 예쁘고 귀여워요 ㅎㅎ 처음 시작했을때는 물이 넘 무서워 겁이 많았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수..

안녕하세요 석천스포츠 이은진 강사입니.. 이은진
2022.06.01유O희
1200수영김정우 선생님1

하면 할수록 어려운 수영을.. 알기좋게 콕콕 잘찝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^^

안녕하세요 김정우 강사입니다!^^ 더욱더 .. 관리자
2022.06.01여O태
1199수영박준상 선생님

이사를 가게 되어서 아마 석천에서 마지막 강습이 될 것 같습니다.. 그동안 친절히 꼼꼼히 잘 봐주셔서 정..

2022.05.31임O인
1198수영박준상 선생님

수영을 접한지 10개월이 되었네요. 처음엔 물에 뜨지도 못하고 물도 무서웠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물과 많..

2022.05.31현O라
1197수영류지영 선생님1

지금 이대로 짱짱짱!!! ㅎ

안녕하세요 회원님~^_^ 우리 회원님도 짱.. 관리자
2022.05.31최O실
1196수영김희정 선생님1

자상하게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근데 한달만 더 있게 해주세요 ㅠㅠ 샘한테 배우고 싶어요 오리..

안녕하세요. 회원님이 수영을 너무 잘 하.. 김희정
2022.05.31김O우
1195수영김희정 선생님1

`교정반이란 이런 것이다`라는 것을 제대로 인식시키는 수업을 진행하십니다. 특유의 섬세함으로 자세 ..

안녕하세요. 조금씩 수영을 이해하고 계.. 김희정
2022.05.31조O정
1194수영윤민용 선생님1

회원분들 한테 너무 친절 하고 잘가르쳐 주십니다.짱~~~

감사합니다.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! .. 윤민용
2022.05.31엄O경
1193수영윤민용 선생님1

쌤 ~~~ 항상 피드백 잘해주시고 재밌게 수업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용 ㅎㅎ 자유형 이제 슝슝 나가요 ~~ ..

회원님 실력이 늘때마다 얼마나 뿌듯한지.. 윤민용
2022.05.31이O경
1192수영박준상 선생님

강사님은 미소천사이십니다. 아침마다 밝게 맞이해 주셔서 힘이 없다가도 생깁니다. 무엇보다 수업 분위..

2022.05.31최O주

RSS 2.0